‘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부산 서면 돌려치기 사건 변호사 천호성 출연

최윤정 | 기사입력 2023/09/12 [10:54]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부산 서면 돌려치기 사건 변호사 천호성 출연

최윤정 | 입력 : 2023/09/12 [10:54]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전국민을 분노하게 했던 ‘부산 서면 돌려차기’ 사건을 알아본다.

 

9월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 5회에서는 천호성 변호사가 출연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사건들을 함께 되짚어 본다. 결코 좌시해서는 안 될 사회적 문제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시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천호성 변호사는 유튜브 ‘빡친 변호사’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로도 잘 알려져 있다. 통쾌한 말발과 치밀한 분석으로 사건을 전달하는 그가 이날 방송에서 ‘부산 서면 돌려차기’ 사건에 관해 이야기한다. 그간 자세히 알지 못했던 사건의 속 이야기 등 깊은 분노를 유발하는 비하인드가 낱낱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천호성 변호사는 얼마 전 대한민국 국민의 공분을 샀던 ‘압구정 롤스로이스 사건’도 언급한다. 해당 사건이 이야기되자마자 MC들은 끓어오르는 울화를 가라앉히기 위해 노력한다고. 천호성 변호사와의 대화를 통해 대한민국 사법 체계의 이면을 뒤집어 보는 시간을 갖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화’를 주제로 한 진실한 토크에서 나아가 사회적 문제에 대한 깊은 논의까지 나누는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5회는 9월 12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나는 SOLO’ 20기, 최종 선택 직전 마지막 뒤집기? ‘최후의 프러포즈’ 현장 공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