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동생들을 저희가 도울게요~

대전서부 위(Wee)센터의 건강하고 청렴한 대학생 멘토 모집

이은실 기자 | 기사입력 2021/02/05 [15:30]

힘든 동생들을 저희가 도울게요~

대전서부 위(Wee)센터의 건강하고 청렴한 대학생 멘토 모집

이은실 기자 | 입력 : 2021/02/05 [15:30]

 

▲ 사진=대전서부교육지원청. 네이버지도 제공



대전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 (Wee)센터는 오는 8()부터 18()까지 ‘2021년 예그리나멘토링활동에 참가할 대학생 멘토 희망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예그리나멘토링은 학교 적응 및 정서적 지지가 필요한 초·중학생과 지역사회 대학생의 1:1 매칭 프로그램으로, 대학생 멘토와 청소년 멘티의 긍정적 관계 형성을 통해 청소년들 심신의 성장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멘토링 활동은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2회 이상 멘토-멘티가 함께하는 청렴교육, 문화체험, 진로체험, 상담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며, 대학생 멘토의 상담역량강화를 위해 전문가 수퍼비전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대학생 멘토 지원 자격은 대전서부 위(Wee)센터와 협약을 체결한 대학교*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과, 그 외 대전지역 대학 및 대학원생 중 상담 또는 심리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전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궁금한 점은 업무담당자(530-1007)에게 문의하면 된다.

* 대전대학교, 충남대학교, 침례신학대학교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김영은 위(Wee)센터장(학생생활지원센터장)예그리나멘토링 프로그램은 멘티에게는 정서적 안정을, 멘토에게는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서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활동이 될 것이라며, “(Wee)센터 멘토링 활동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로스쿨’ 김범 X 류혜영 위태로운 로스쿨 생존기, 왜?
1/10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