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청주대학교 사범대학 졸업연주회 열려

청주대학교 음악교육과 콘서트홀에 가다.

박한진 편집장 | 기사입력 2018/10/02 [15:16]

2018학년도 청주대학교 사범대학 졸업연주회 열려

청주대학교 음악교육과 콘서트홀에 가다.

박한진 편집장 | 입력 : 2018/10/02 [15:16]

▲ 청주대학교 사범대학 음악교육과에서 발표하고 있는 박주영(4학년) 졸업생                                    ©박한진 편집장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에 있는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음악교육과는 10월 1일~2일까지 본교 사범대학 음악교육과 콘서트홀에서 졸업 연주회를 연다.
1일차로 6시 30분에 피아노 성악의 연주 발표회가 있었고, 2일차인 오늘도 동 시간대에 피아노 작곡 성악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신희주(피아노) 이래근(작곡) 이창신 정화순(한국음악)교수의 지도아래 펼쳐진 이 번 발표회는1일 성악의 박주영 졸업생을 비롯해신세희 조단비 김연민 정다솜 박미서 주은혜 김영경 박서영 오해원 손인아 김영환 이가림등 12명이 발표를 마쳤고, 2일차인 오늘은 최은지외 배정호 박진희 이도연 강종석 나한녕 나민주 이희주 도성빈 이국미 최아로 이영주 연정민등 12명의 발표로 2018년도 졸업연주회는 마무리 된다. 청주대학교는 중부권에서는 유일하게 예체능이 강한 실력있는 대학으로 평가받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학생들을 지도한 교수진들은 아직 미숙한 부분이 있기도 하지만 각자의 전공 레슨을 통해 열심히 준비를했고, 우리 학생들의 최선의 노력과 결과와 더불어 무한한 발전의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이 오셔서 음악인의 첫 걸음을 축하 해 달라고 말했다.
▲ 졸업 연주회 발표를 다 마친 후 함께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 박한진 편집장

한편 졸업생들은 여기까지 함께하여주신 가족과 친구 선 후배 구리고 동기들에게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드리며 오늘이 있기까지 이 연주회를 위해서 애써주신 교수님들께 감사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원더풀 월드' 차은우, 거친 남성미 폭발 첫 스틸 공개!
1/5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